본문 바로가기

etc/Automobile

파인뷰 T20 화면 불량 A/S

제품 : 파인뷰T20 영상깨짐 AS 수리건

원인 : 렌즈모듈자재 불량

수리비용 : 35,000원




2년동안 잘 써오던 "파인뷰 T20"

니놈도 주인을 닮아서인지 세월의 흔적이 느켜지는구나...


   

 


 

as 보내기 위해 차량에서 분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제품을 홈페이지 상에 등록한후 택배로 보내면 된다고 하네요.(등록 방법은 다른 글 참고하시길~~)

 

 

 증상은 위와 같았는데 이것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나갔다해서

쓸만하구만 하고 계속 썼더니 이젠 백내장이 왔는지 온통 화면이 하얐게 나오네요ㅜㅜ


그래서~

미루다 미루다 못해 A/S 받기로...


택배 보낼시 이름과 증상을 메모해서 박스에 동봉해서 같이 보내야 하며

우체국 외에 다른 택배를 이용할시 반송 될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비는 착불로 하시면 됩니다. 

젤 중요한건 홈페이지 상에서 as 접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셔야합니다.  


http://www.fine-drive.com/defaults/index.do



드디어 기다리던 블박이가 왔네요ㅋㅋ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시는 센스~~



새모습으로 돌아온 블박이와 수리내역서입니다. 

과연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볼까요(?)



 다행이도 정상 작동되네요^^

이번에는 부디 오래오래 건강히 지내보자...



화면 불량 원인은 렌즈 모듈 자재 불량으로 렌즈모듈 자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합니다. 

as비용은 사만원 들었네요...

as보낸후 전화가 없으면 무상 수리이고 유상으로 수리할 경우는 업체에서 전화를 줍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전화를 받았네요ㅜㅜ

as기간이 끝나도 고장 원인에 따라 무상 수리가 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