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Travel

2018 동계패럴림픽 아디오스~~

2018.03.18 평창패럴림픽 폐막식


아쉬운 한달간의 올림픽이 끝나고 이제는 모두를 떠나보내야하는 시간이 되었다.

선수분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 모두 고생 많이 하셨어요^^

이번 폐막식은 올림픽 폐막식과 다르게 선수들이 중앙스테이지를 둘러 미리 앉아 있는 상태로 시작하였다. 

올림픽의 하일라이는 모니모니해도 선수들 입장시 관중들의 환호와 스포트라이트가 압권인데 그런 연출이 없어서 좀 아쉬웠다.


▲ 현대락밴드와 사물놀이패의 협연 


▲ 귀여운 반다비


춤출때 보면 너 참 귀엽다. 

탈인형 쓰고 있으면 답답하긴 하지만 이런 추운날에는 오히려 따뜻해서 좋을거 같다ㅋㅋ

▲ 반다비들의 떼춤 


▲ 카운터테너 이희상의 공연중 불꽃놀이 

▲ 불꽃놀이의 하일라이트


이희상 공연이 끝나는 시점에 맞춰 절정의 불꽃놀이 순간포착,,, 

사실 이희상 공연이 끝나는 시점을 못맞춰 뒤늦게 터져서 너무 아쉬웠다

▲ 태극기 게양하러 


▲ 장애인 발레리나 고아라 공연


▲ 중국팀 홍보 공연 


다음에 열리는 베이징 올림픽 홍보차 중국팀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평창올림픽 폐막식때의 공연은 좀 실망이었는데 이번엔 그때보다 볼만했다.

▲ 이번 폐막식의 하일라이트ㅋㅋ


에일리씨가 온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실제로 보게 될줄이야ㅋㅋ

그것도 바로 코앞에서~~

연예인은 역시 일반인하고 골격 자체가 다른듯(OTL)

화면으로 봤을때 몰랐는데 실제로 보면 얼굴 정말 작다...


이번 폐막식을 개인적으로 평하자면 전반적으로 올림픽 폐막식에 비해 연출쪽에서 좀 아쉬운 공연이 아니였나싶다.

실제로 모든 공연이 끝나고 "에일리가 살렸다" 라고 말하는 관중분들이 있었다는ㅋㅋ

내가 생각해도 좀 지루한 면이 있었고 연출면에서 대한민국의 "恨" 을 과하게 강조하지 않았나 싶다.